마에스트라 실시간 보는방법(티빙, tvN) 재방송

이영애 주연의 tvN 토일 드라마 <마에스트라> 실시간 방송 뿐만아니라 재방송, 다시보기 까지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23년 12월 1일부터 티빙에서 tvN을 포함하여 총 29개 라이브 채널에 대해 무료 전환이 되어 무료회원도 무료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마에스트라-실시간

마에스트라 실시간 보는 방법

tvN 새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 실시간 보는 방법은 티빙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12월 1일 자로 tvN, JTBC 등 총 29개 채널이 무료 전환되었습니다.

현재 티빙은 Wavve와 합병을 준비중인데 국내 최고의 OTT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무료 전환이 아닐까 싶은데 무료 회원가입 만으로도 실시간 드라마 시청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티비엔(tvN) 실시간 보는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무료 설치방법까지 상세히 설명해두었습니다.

SK 브로드밴드KT 올레TVLG U+TVKT 스카이 라이프
3번3번3번20번

티빙 무료 실시간 방송 보기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해서 스마트폰을 통한 방법을 추천드리는데요! 갤럭시의 경우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 접속해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에 들어가서 3G/LTE 설정을 활성화하여 와이파이(Wifi)망이 끊어졌을때 LTE 데이터를 통해서 끊김없이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도록 기본값을 변경합니다.

이후 라이브(온에어) 메뉴에 들어가서 tvN을 클릭한 후 <마에스트라> 실시간 방송 시청을 하시면 됩니다.

마에스트라 실시간 외 재방송, 다시보기

마에스트라 실시간 방송 외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다음날 00:00~01:00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마에스트라 본방송의 경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기 때문에 3시간 정도 후에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시보기 및 재방송 채널은 본방송과 동일한 tvN(티빙)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엔 실시간 보는 방법(tvN 티빙 온에어 티비보기)

마에스트라 드라마 정보

  • 방송시간 : 오후 09:20 / 토요일, 일요일
  • 방송기간 : 2023년 12월 9일(토)~2024년 1월 14일(일)
  • 방송회차 : 총 12부작

비밀을 가진 지휘자가 오케스트라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자신을 둘러싼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tvN 새 토일 드라마 <마에스트라>는 무인도의 디바 후속작품으로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를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그녀는 20년 전,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건너가 최고의 지휘자가 되었지만 그녀에게는 숨겨진 비밀이 있는데…

그녀는 해체 직전의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며 진실을 마주하게 되면서 그녀의 지휘로 오케스트라는 다시금 빛을 발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녀는 진실을 마주하고 혼란에 빠진다.

그녀는 진실을 마주하고,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마에스트라 작가

김정권 감독은 1969년생으로,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한 영화감독입니다. 1994년 영화 《용병 이반》으로 데뷔한 후, 《동감》 감독을 맡았는데 1999년 개봉 당시 9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리고 《화성으로 간 사나이》, 《바보》, 《그 남자의 책 198쪽》, 《가을 이야기》, 《설해》, 《사랑하고 있습니까?》, 《거짓말의 거짓말》, 《연애대전》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했습니다.

최이윤 작가는 1983년생으로,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드라마 작가입니다. 2020년 네이버 TV 웹 드라마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로 데뷔한 후, 《연애대전》을 집필했습니다.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는 2020년 네이버 TV에서 방영된 웹 드라마로, 30대 여성과 60대 남성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을 집필했습니다.

홍정희 작가는 1982년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극작과를 졸업한 드라마 작가입니다. 2013년 KBS2 단막극 《KBS 드라마 스페셜 2013 – 그렇고 그런 사이》로 데뷔한 후, 《KBS 드라마 스페셜 2014 – 카레의 맛》을 집필했습니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13 – 그렇고 그런 사이》는 2013년 KBS2에서 방영된 단막극으로, 한 남자와 한 여자의 엇갈린 사랑을 그린 작품을 집필했습니다.

마에스트라 인물관계도

차세음(이영애) “내가 온 이상 최고가 될 겁니다. 아주 무자비하게…”

차세음은 아시안 여성 최초로 세계적인 지휘자로 성공한 인물입니다. 그녀는 뛰어난 실력과 카리스마로 최고의 오케스트라를 이끌며 명성을 쌓았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습니다.

유정재(이무생) “너 내거 잖아…내가 너 살렸으니까…”

유정재는 차세음의 옛 연인입니다. 그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타고난 재능과 사업 수완으로 성공한 인물입니다. 하지만 차세음에게 집착하다 차인 후, 사업에 몰두하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김필(김영재) “난 당신없이 안 되나봐”

김필은 차세음의 남편이자 작곡가입니다. 그는 차세음의 음악적 파트너이자 그녀를 가장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한국으로 돌아온 후 슬럼프에 빠지며 차세음과의 관계에 위기를 맞이합니다.

이렇게 세 인물은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인물들이지만, 차세음을 중심으로 얽히고설키며 복잡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차세음은 비밀을 감춘 채 한국으로 돌아오며 새로운 도전에 나섭니다. 그녀의 귀국은 유정재와 김필의 삶에도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세 인물의 관계는 어떻게 변화할지,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는 프랑스 원작 <필하모니아>와 어떤 부분이 다른 결말을 맞이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