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 방송을 실시간 본방사수 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JTBC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모바일과 PC에서 드라마 옥씨부인전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옥씨부인전 일반정보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30
- 방송기간 : 2024년 11월 30일(토) ~ 2025년 1월 19일(일)
- 방송회차 : 총 16부작(예정)
꽃가마에 태워진 노비의 운명… 태생부터 모든 것이 가짜인 옥태영의 비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과 그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퓨전사극입니다.
옥씨부인전 실시간 보러가기
드라마 옥씨부인전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JTBC 온에어 앱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JTBC 회원가입 후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 광고 비율이 감소한다고 하니 무료 회원가입 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에서 3G/LTE 기능을 활성화하면 와이파이가 끊어지더라도 안정적인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옥씨부인전 제작진
‘옥씨부인전’은 탄탄한 연출력으로 유명한 진혁 감독과 박지숙 작가가 의기투합했습니다.
한국 콘텐츠진흥원의 2023년 방송영상콘텐츠 기획안 공모와 2024년 방송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높은 기대를 받았습니다.
옥씨부인전 등장인물
JTBC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옥씨부인전’의 주요 등장인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지연이 연기하는 옥태영은 조선의 법률 전문가인 외지부 여인입니다. 태생부터 영민하고 일머리와 운동 신경, 손재주까지 탁월하지만, 그녀의 이름과 신분, 남편까지 모두 가짜라는 비밀을 숨기고 있습니다.
추영우가 맡은 천승휘는 아름다운 외모를 가리개로 가리고 전국을 떠돌아다니며 소설을 낭독하는 전기수입니다.
사랑 앞에서는 물불 가리지 않는 조선 최고의 사랑꾼으로, 옥태영에게 첫눈에 반해 그녀의 정체를 알면서도 물심양면으로 돕습니다.
연우가 연기하는 차미령은 옥태영에게 외지부 일을 배우는 인물입니다. 따뜻한 마음씨와 당당함을 갖췄지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감추고 있습니다.
김재원이 맡은 성도겸은 온 동네 양반댁에서 모두 탐내는 완벽한 청년으로,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든든하게 지켜준 형수 옥태영을 항상 존중하고 의지합니다.
여기에 성동일, 김미숙 등 실력파 배우들이 합류해 더욱 풍성한 드라마를 만들어낼 예정입니다. 특히 전익령이 맡은 송씨 부인은 잔인한 성품의 소유자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옥씨부인전 실시간 총평
‘옥씨부인전’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사기극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탄탄한 제작진, 실력파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임지연과 추영우의 만남은 처음으로, 두 배우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주목됩니다. 또한 퓨전사극이라는 장르의 특성상,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도 기대됩니다.
‘옥씨부인전’은 11월 3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일 저녁 10시 30분에 JTBC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극 팬들은 물론 신선한 소재의 드라마를 찾는 시청자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