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2 실시간 보러가기(ft.SBS 온에어)

SBS 새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실시간 본방사수 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SBS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과 PC에서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지옥에서 온 판사 후속작인 열혈사제2 무료 라이브 방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혈사제2 드라마 일반정보

  •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00
  • 방송기간 : 2024년 11월 8일(금) 첫 방송
  • 방송회차 : 총 12부작 예정

벨라또의 사명, 시작하겠습니다.

열혈사제2는 다혈질 성격에 불타는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사제 김해일의 익스트림 공조, 노빠꾸 코믹 수사극입니다.

구담구에서 발생한 마약 사건을 쫓아 부산으로 향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로 총 12부작 방영 중입니다.

열혈사제2 실시간 보러가기

5년 만에 돌아온 ‘열혈사제2’는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드라마 열혈사제2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SBS 온에어 앱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열혈사제2-실시간-보러가기

SBS 온에어 앱 다운로드

SBS 실시간 보는 방법(스브스 온에어 티비보기)

SBS 회원가입 후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 광고 비율이 50%감소한다고하니 무료 회원가입 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에서 3G/LTE 기능을 활성화하면 와이파이가 끊어지더라도 안정적인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열혈사제 2탄 제작진

‘열혈사제2’는 시즌1의 대본을 맡았던 박재범 작가와 ‘열혈사제1’ 공동 연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연출을 맡았던 박보람 감독이 의기투합했습니다.

박재범 작가는 영화 ‘씨어터’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KBS 드라마시티의 여러 에피소드와 OCN의 ‘신의 퀴즈’ 시리즈 등을 집필한 바 있습니다.

박보람 PD는 ‘열혈사제’ 시즌1의 공동 연출을 맡았으며, ‘펜트하우스’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화제작의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여기에 김종환 PD도 연출에 참여해 더욱 풍성한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열혈사제 시즌2 등장인물

SBS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열혈사제2’의 주요 등장인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김남길이 연기하는 김해일은 다혈질 가톨릭 사제로, 이번 시즌에서는 교황으로부터 선택받아 정의를 구현할 수 있는 권한을 지닌 특별한 열혈사제 ‘벨라또’로 등장합니다.

이하늬가 연기하는 박경선은 시즌1에서 유일무이한 ‘빌러너스’ 검사였지만 시즌2에서는 ‘정의의 사도’로 변신합니다.

열혈사제2-실시간-등장인물

김성균이 연기하는 구대영은 구담경찰서 강력팀 형사로, 김해일과 찰떡궁합 브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합류한 비비(김형서)는 부산 열혈 마약팀 형사 구자영 역을 맡았습니다.

열혈사제2 실시간 총평

‘열혈사제2’는 시즌1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남길, 이하늬, 김성균의 5년 만의 재회와 환상적인 호흡, 그리고 비비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캐스팅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부산을 배경으로 한 마약 카르텔과의 대결, 그리고 ‘벨라또’라는 새로운 설정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됩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의 후속작으로 SBS 금토드라마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