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빵 작가의 <내일은 으뜸>을 원작으로한 tvN 새 드라마 <선재업고튀어> 실시간 방송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돌 덕후 ‘임솔’이 갑자기 사망한 아이돌그룹 멤버 ‘류선재’를 살리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아래에서 선재업고튀어 실시간 방송보는방법과 원작, 결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재업고튀어 드라마 기본정보
- 장르 : 청춘,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틱코미디
- 방송기간 : 2024년 4월 8일(월)~ 5월 28일(화)
- 방송시간 : 매주 월, 화 오후 08:50
- 방송회차 : 총 16부작(예정)
드라마 <타임즈>를 연출한 윤종호 PD와 <화양연화>를 연출한 김태엽 PD가 뭉쳤고, <여신강림>을 집필한 이시은 작가가 집필했습니다.
최애 아이돌 멤버를 살리기 위해 2008년으로 돌아간 덕후 ‘임솔’의 고군분투를 그리고 있는 청춘+로맨틱 코미디
선재업고튀어 실시간 방송보는법
웨딩 임파서블의 후속으로 <선재업고튀어>가 4월 8일부터 tvN 채널을 통해 방송 중입니다.
TV 외에도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통해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스마트폰의 경우 티빙(Tving) 앱을 다운로드하여 선재업고튀어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앱을 다운로드했다면 환경설정으로 이동해서 3G/LTE 설정을 활성화하여 안정적으로 드라마 시청이 가능하도록 변경합니다.
그리고 티빙은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다양한 채널 시청이 가능하니 반드시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의 경우 전용앱이 없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시청이 가능하고, 크롬과 웨일 등 가벼운 웹브라우저 이용을 추천드립니다.
선재업고튀어 등장인물
이 드라마는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아이돌그룹 멤버와 그를 살리기 위해 과거로 떠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다른 궤도를 돌고 있는 행성처럼 닿을 수 없었던 두 사람이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되어 과거, 현재를 오가며 사랑하게 됩니다.
김혜윤(임솔)
영화감독이 꿈이었던 그녀는 갑작스런 사고로 인해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우연히 TV를 통해 보게된 류선재에게 마음을 빼앗긴 임솔은 2023년 1월 1일, 류선재가 갑자기 떠나면서 세상을 잃은 마음으로 살아갑니다.
그러다가 회중시계로 15년전 타임슬립이 되었고, 데뷔전 2008년 류선재를 만나게 됩니다. 과연 운명을 바꿀수 있을까?
변우석(류선재)
2009년 데뷔와 동시에 탑스타의 자리에 오르게 된 탑밴드 이클립스의 보컬이자 연기자인 류선재
과거 수영선수였던 그는 꿈이 좌절된 후 친구 따라 가게된 오디션장에서 단숨에 데뷔하게 됩니다.
하지만 마지막 콘서트 무대를 마친 그날 밤,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게 되는데..과연 자살일까?
선재업고튀어 원작 결말
선재업고튀어의 원작은 김빵 작가의 웹소설 <내일은으뜸>으로 이미 웹소설 계에서는 인정받은 작품입니다.
전체적인 이야기는 내일은 으뜸과 선재업고튀어의 내용에서 큰 차이점은 보이지 않습니다.
다만, 드라마에서는 임솔이 선재를 처음 만났을때부터 선재를 알고 있었다는 이야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임솔이 류선재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떠나는 이유가 추가되었고, 관계 발전에 있어서 좀더 구체화되어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해서 드라마를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고, 내일의 으뜸에서는 해피엔딩으로 마무리가 되는데요!
임솔이 류선재를 살리고 둘이 사랑을 이어나갈려는 찰라에 과거에서 현재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래서 류선재는 임솔을 기억하지만, 임솔은 류선재를 기억하지 못한채 살아가다가 방송국에서 서로 마주치게 되는데요
이렇게 끝날것만 같았던 둘의 사랑은 결국 류선재를 살리고, 계속 이어나가면서 원작은 결말을 맞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