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의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의 종영에 이은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방영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토요일과 일요일이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과 PC를 이용해서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실시간 방송 및 재방송, 다시보기를 볼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모바일과 PC에서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드라마 일반정보
- 방송시간: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20
- 방송기간: 2024년 11월 23일(토) 첫 방송
- 방송회차: 총 12부작(예정)
원수의 집안에서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난 남자 석지원과 여자 윤지원. 열여덟의 여름 아픈 이별 후, 18년 만에 재회한 철천지원수들의 전쟁 같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실시간 보러가기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tvN 앱을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3년 12월부터 tvN, JTBC 등을 비롯해 총 29개 채널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앱을 받아보세요!
tvN 회원가입 후 라이브방송을 시청하면 광고 비율이 50%감소한다고 하니 무료 회원가입 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정 메뉴에서 3G/LTE 기능을 활성화하면 와이파이가 끊어지더라도 안정적인 드라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제작진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환혼’ Part 1, 2 등을 연이어 흥행시킨 박준화 감독의 신작으로, 배희영 감독과 함께 공동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임예진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CJ ENM과 스튜디오드래곤이 기획하고 블리츠웨이프로덕션에서 제작을 맡아 완성도 높은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실시간 출연진
주지훈이 연기하는 석지원은 독목고 이사장이자 윤지원의 하나뿐인 원수입니다. 비겁하고 치사하다는 평가를 받지만, 18년 전의 기억을 잊지 못하는 인물입니다.
정유미가 연기하는 윤지원은 독목고 체육 교사로, 보건교사 안은영 이후 4년 만에 tvN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석지원과는 원수지간이지만 예측할 수 없는 관계 변화를 겪게 됩니다.
이시우가 연기하는 공문수와 김예원이 연기하는 차지혜도 극에 중요한 역할을 맡아 활약할 예정입니다.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시청 포인트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는 3대째 원수 집안의 철천지원수 석지원과 윤지원의 혐관 케미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주지훈과 정유미의 치명적인 혐관 케미와 독불장군 이사장과 독목고 미친개로 재회한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시청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박준화 감독과 실력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되는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11월 23일 토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니 본방사수 해주시기 바랍니다!